TOUR GUIDE

펜션에서 1시간 거리 이내의 주요관광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휘닉스파크(차량 10분)

종합 휴양리조트 휘닉스파크에는 다양한 레저시설들이 설치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product

블루캐니언(차량 10분)

강원도의 맑은 공기와 깊은 계곡 청정수가 빚어낸 레저풀형 테마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은 실외 12,442m², 실내 9,893m² 등 총 22,336m² 규모이다. 국내최초의 업힐형 슬라이드와 국내 최장. 최대폭의 훼밀리 슬라이드를 도입하였다.

product

허브나라농원(차량 25분)

흥정 계곡에 자리한 허브나라 농원은 아름다운 자연과 허브향이 어우러진 가족 휴양지 이다. 허브나라에서는 약 100여종의 허브가 재배되고 있는데 갖가지 허브를 알기 쉬운 설명과 함께 용도별로 나누어 가꾸어 놓고 있다..

product

이효석문화마을(차량 15분)

평창의 이효석 문화마을은 소설 '메밀꽃 필 무렵'의 작가 이효석 선생이 태어나고 자란 곳이다. 이효석 문화마을에는 소설 속에 나오는 봉평장터, 이효석 선생의 흉상이 있는 가산공원, 물레방아간, 이효석 생가터가 있고, 이효석기념관과 메밀향토자료관이 있다.

product

메밀꽃 축제(차량 15분)

소설처럼 아름다운 메밀꽃밭. 해마다 가을이면 저희 펜션에서 15분 거리에 있는 이효석 생가 일원에서 효석문화제 및 메밀꽃 축제가 열립니다.

product

백룡동굴(차량 1시간)

백룡동굴은 평창군 미탄면에 위치하는 총길이 1.8km의 천연석회동굴로 수면 위 약 10~15m 지점에 동굴입구가 있다. 1979년 천연기념물 제260호로 지정되어 사전예약한 일정인원만이 관람할 수 있다..

product

한국자생식물원 (차량 30분)

오대산 월정사 가는 길 입구에 자리한 한국자생식물원은 총면적 3만 3천여평에 우리나라에만 자생하는 야생화와 식물이 서식하고 있는 곳이다. 한국의 자생식물 1,100여종을 자연 생태계에 가깝도록 연출하였다.

product

오대산 월정사,상원사(차량 35분)

자장율사가 중국에서 문수보살을 친견하고 얻은 부처님 진신사리를 오대산에 봉안하면서 창건한 월정사는 우리나라의 대표적 사찰로 해발 1,000m가 넘는 울창한 수림에 수십개의 말사와 암자를 두고 있어 볼거리가 많다.

product

알펜시아 리조트(차량 30분)

알펜시아 리조트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지이며 가족형 워터파크 Ocean 700, 스키점프대에 위치한 전망대, 모노레일을 이용한 놀이기구 알파인코스터 등 즐길거리가 많다.

product

양떼목장 (차량 45분)

대관령 양떼목장은 우리나라에서 유일한 양 목장이다. 구 영동고속도로의 상행선 대관령휴게소 자리 뒤에 위치하고 있다. 양떼목장은 대관령 능선에 자리잡고 있어, 아름다운 구릉 위로 넓은 초지가 아주 인상적인 곳이다.

product

삼양대관령목장(차량 45분)

삼양 대관령 목장은 해발 850~1,470m의 강원도 대관령 일대 600만평의 고산 유휴지를 개척하여 초지로 일구어 우리나라 산지축산을 선도하였으며 푸른 초원과 한가로이 풀을 뜯는 소떼와 함께, 멀리 강릉과 주문진 시내 너머 동해바다가 보이는 곳이다.

product

강릉 경포대, 경포해수욕장(차량 55분)

강원도 동해안 최대 해수욕장으로 유명하며 강문동, 안현동에 있고 시내에서 북으로 6km, 강릉시 경포호 옆 약 6km의 질 좋은 모래밭으로 이루어져 있고 1km되는 곳에 동해의 창파를 가득 담고 펼쳐진 명사오리(明沙五里) 이다.

product

장암산 패러글라이딩 활공장(차량 50분)

장암산 활공장은 적정한 풍향과 고도로 연중 이착륙이 가능하며 초보자부터 고급자까지 즐길 수 있는 능선으로, 2인승 체험비행은 2인1조로 비행으로 비행에 관한 사전지식이 없는 누구라도 당일 바로 비행을 할 수 있다. (총소요시간 1시간 내외)

product

정동진(차량 1시간 20분)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 정동진은 강릉시내에서 동해시(묵호)를 잇는 7번 국도 중간에 있다.세계에서 가장 바다와 가까이 있고, 바다와 나란히 달리는 철도, 해풍에 비스듬히 누워버린 해송,허름한 간이역, 새벽이면 장엄하게 떠오르는 붉은 태양 등이 장관이다.

produ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