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비움

그릇도 비워야 채울 수 있습니다. 휴가는 비움을 통해 새로움을 충전시킬 수 있는 힘을 얻는 기간입니다.
산 그림자 드리운 평창 금당계곡가, 모던한 독채펜션 [비움], 창너머 고즈넉한 풍경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조선 말기의 화가 북산(北山)김수철(金秀哲)의 송계한담도(松溪閑談圖)에는 소나무 아래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는 다섯 선비들의 모습을 소나무와 바위와 냇물과 마찬가지로 풍경의 일부로 그리고 있습니다. 이처럼 인물을 모두 자연의 일부로 그리는 것은 물아일체를 염원하는 자연 회귀의 성향에서부터 비롯된 것 같습니다. 계곡 건너에서 바라본 펜션 비움의 풍경은 이 송계한담도를 닮았습니다. 펜션 비움에 오신 여러분, 여러분들도 자연과 하나 되어 일상의 번잡함을 다 비우고 힘을 얻어 가십시오.

비움의 모든 건물은 독채형입니다. 또한 모던 스타일 건축으로 건축관련 잡지에도 소개된 명소입니다.

비움 펜션 내부는 화려한 장식을 배제한 미니멀한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저희 펜션은 순백색 호텔식 침구로 쾌적함과 청결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둘러보기

비움 펜션은 휘닉스 스키장에서 9km, 금당 계곡에 붙어 있습니다. 평창 KTX 역은 숙소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비움 펜션에서 장평 버스 터미널은 4.1km, 이효석 문학관은 7km, 평창 올림픽 플라자는 30km 거리에 있습니다. 강릉 아이스 아레나는 동쪽으로 70km 떨어져 있습니다.

book now

전화 또는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 예약이 가능합니다.

phone

M 010-9933-3874, F 033-336-3637

loaction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금당계곡로 1778-6,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유포리 34-3